본문 바로가기

2018/023

아이폰7 정품 가죽 케이스와 가품 비교. 아이폰7 정품 가죽케이스와 알리에서 산 케이스와 비교해보았습니다. 대충 보면 큰 차이는 안 나는데 카메라 부분과 버튼 부분에서 차이가 있어요. 먼저 뒷면 전체를 보면 구분하기 어려워 보입니다. 아마도 가품은 인조가죽이고 정품은 레알 가죽이겠죠. 인조가죽 냄새가 심하다고 하던 후기도 있던데 제가 산 것은 냄새가 거의 안 나더군요. 이것도 복불복이겠죠. 뒷면 자체는 크게 차이가 나질 않습니다. 이 사진에서는 위에 것이 정품이고 아래가 가품입니다. 그렇지만 카메라 부분을 보면 확연히 다른 걸 알 수 있습니다. 아래 사진은 첫번째가 가품이고 두번째가 정품입니다. 가품은 테두리에 플라스틱 같은 처리가 되어 있네요. 그 다음 버튼 부분을 살펴보면 정품은 깔끔하게 되어 있어 누르는데 문제가 전혀 없는데 가품은 그렇지.. 2018. 2. 25.
스타워즈 움직이는 R2D2 움짤.gif 도대체 언제인지 조차 알 수 없는 정말 오래된 알투디투를 발견했네요. 태엽이 들어있어서 알투의 머리를 돌려서(읔 잔인해...) 태엽을 감은 다음에 바닥에 놓으면 알투가 막 움직여요. 옛날에 버거킹에 받았나본데 아쉽게도 알투와 쓰리피오만 있네요. 다스베이더랑 팔콘 츄이 요다는 없어요. 지금 생각하면 무척이나 아쉽네요. 2018. 2. 16.
프리미엄 우등 고속버스 처음 타 본 후기 프리미엄 우등 버스라는 것을 처음 타 봤습니다. 저는 평소에도 고속버스를 탈 때 일반은 타지 않습니다. 왜냐하면 키가 무척 크기 때문에 일반을 타면 허리가 아파요. 마이 아파. 나이가 드니까 허리도 아프네요. 우등 고속버스를 수년 간 타면서 느꼈던 점은 뒤로 젖히면 뒷사람에 방해가 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였지요.그 문제가 프리미엄 버스에서는 해결이 되었습니다. 등받이가 프레임에 고정되어 있고 그 안에서 자유자재로 젖힐 수 있습니다. 이 부분 찍지 못 해 아쉽네요.괜찮습니다 다음에 찍으면 되지요. 일단 오른쪽의 버튼을 누르면 합체 변신로봇같이 부위별로 각각 따로따로 조절을 할 수 있어요.위이이이이잉 보다는 지이이이이이잉 같은 귀여운 소리가 나며 버튼을 누르면서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 개인 좌석별로 보시.. 2018. 2. 15.